//애드센스코드
본문 바로가기
일상/습관 챌린지🥗

챌린저스 2달 솔직후기: 자기계발 및 동기부여 어플ㅣ챌린저스 추천인: 파니니28

by 샌디치🥪 2021. 5. 15.
반응형
자기계발 어플, 챌린저스 2달 솔직후기

습관형성/동기부여를 하며 앱테크까지 가능한 어플로 유명한 챌린저스 !

 

2달동안 사용한 솔직후기 가져왔어요

 

이렇게 운동 / 건강 / 취미 / 자기계발 / 자산관리

다양한 목표를 바탕으로 2주동안 인증하며

챌린지 도전할 수 있는데요.

저는 이번 5월에는 현재 홈트영상보며 운동하기, 가계부쓰기,

케이크 영어회화 공부하기 2주동안 진행중이에요. 

당근마켓처럼 이렇게 앱을 열심히 사용하면

뱃지도 모을 수 있답니다

이렇게 챌린저스 어플은 월간 레포트도 제공합니다. 

 

저의 4월 평균 달성률은 99% 였네요 

5월은 조금 더 낮을 듯 합니다 ㅠㅠ

 

매월마다 비교할 수 있어 좋아요. 

 

 

제가 2주동안 챌린지 달성 완료한 것들은 이렇게 모아볼 수 있어요 

 

챌린저스 어플은, 돈을 자신있는 만큼

1만원에서 20만원 사이에서 걸어두는 겁니다. 

 

2주동안 각 챌린지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인증하는데요 ~

그 챌린지 인증 100%를 성공하면, 걸어둔 돈 100% 환급 및 상금을 받을 수 있답니다.

(참가비가 높을수록 받을 수 있는 상금이 높아집니다)

 

85%이상 달성하면, 100% 환급은 가능하지만, 상금은 받을 수 없고

85%미만 달성하면, 달성률에 따라 일부 환급만이 가능합니다.

2주라는 짧은 기간동안, 챌린지를 이뤄내는 것이기 때문에 

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도전들이 많아요. 

카테고리별로 챌린지를 확인할 수도 있고,

인기 챌린지를 그때마다 확인해서,

도전할 만한 새로운 챌린지를 찾아볼 수도 있어요 !

그리고 챌린저스 유저들을 팔로우할 수도 있답니다. 

 

실시간 전체 챌린지 인증샷을 보면서 동기부여를 받을 수도 있어요 !

한때 아침 6시 기상 챌린지를 했었는데, 그때 같은 목표를 가지신 분들의 

다른 인증샷들을 보면서 저도 동기부여 뿜뿜 가질 수 있었네요 

각 챌린지는 이렇게 실시간으로 

참가인원 / 참가비 / 후기 / 인증밥법 확인할 수도 있어요. 

 

아무래도 수법(?)을 부려 인증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,

인증방법이 꽤나 깐깐하게 이뤄지더라구요. 각각 챌린지마다 !

저는 그 점이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:) 

챌린지 참여하기 전 각각 인증방법 꼼꼼히 확인해주는 게 좋겠죠 !

 

그리고 같은 챌린지를 동시에 참여하는 분들과 함께 채팅할 수 있는

채팅방도 있어요 ~

제가 현재 획득한 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 

이렇게 역량 / 건강 / 취미 / 생활 / 자산 / 정서 등에 따라서 

그래프로 내가 어떤 카테고리 챌린지를 더 집중적으로 달성했는지

시각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 

 

챌린저스 2달 이용한 솔직후기, 장점

제가 챌린저스 어플을 2달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솔직후기

말씀 드릴게요 !

 

 

후기

💕동기부여가 극대화된다 !

💕꾸준히 어플사용하고, 챌린지 달성 성공하면 

상금을 받을 수 있다. 앱테크 가능  !

💕다양한 챌린지들이 있어, 같은 목표 가진 사람들과 으쌰으쌰 

인증사진 공유하면서 달성해낼 수 있다.

💕좋았던 챌린지들은 '재도전'함으로써 장기적인 습관으로 가져갈 수 있다.

 

라는 거에요 !

 

 

그리고 드리는 꿀팁 !

 

챌린저스 앱을 다운할 때, 

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시작부터 적립금 2,021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.

 

저는 가입당시 이 꿀팁을 모르고 시작해서 ㅠㅠ

적립금도 못 받고 시작했네요. 

 

제 추천인 아이디는 파니니28입니다 !

 

 

다들, 자기계발하면서 적립금도 받고 

함께 목표 달성해봅시다 !

 

이번 해는 말로만 말고 직접 행동으로 옮기는

챌린저들이 됩시다 :)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