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애드센스코드
본문 바로가기
일상/알쓸신잡🍯

유플러스 알뜰모바일ㅣ내돈내산 CU편의점에서 LG U+ 헬로모바일 유심사고 휴대폰 통신비 아낀 꿀팁

by 샌디치🥪 2021. 5. 2.
반응형

항상 매달 소비 지출 기록을 확인하다보면,

휴대폰요금이 아쉬웠는데요. 

 

휴대폰요금을 아끼는 방법 없을까 알아보다가

LG U+ 헬로모바일,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 

어제 막 갈아탔어요 :)

 

같은 LG U+망/KT망/SKT망 쓰고 

통신비는 반의 반값으로 줄일 수 있는

LG U+ 헬로모바일 후기 알려드릴게요 !

 

우선, LG U+망 USIM은 전국 CU편의점에 판매중이에요. 

 

CU편의점가서 직원에게 

헬로모바일 유심칩 어딨나요? 라고 물으면 되고,

USIM 가격은 하나에 8,800원입니다 !

 

 

내돈내산이기 때문에 솔직하게 후기 말씀드릴게요 !

 

저는 원래 KT요금제 한 달 35,000원씩 쓰고 있었는데요 ,,,

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로 바꾸면서 

데이터는 4배 더 늘어나고, 요금은 7분의 1로 줄어들었습니다 ... 

 

이걸 왜 이제야 바꿨는지 ㅠㅠㅠ

사고나서 가족한테도 바꾸라고 다 말씀드렸어요 !

=

LG U+ 요금제는 굉장히 다양한데,,, 

본인이 평소 쓰는 데이터/음성/문자량에 따라서

요금제 선택할 수 있어요

 

LG U+ 헬로우모바일 유심칩은

전국 CU편의점 & 이마트24에서 판매중인데요. 

 

저는 CU 유심 2GB 100분으로 결제했어요 

개통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!

 

셀프개통 신청 / 온라인 가입신청 / 전화주문 신청 3가지가 있는데,

저는 셀프개통 신청으로 했어요 !

 

토요일인데도 가능하고, 사이트에서 직접 하면 5분도 안걸립니다 :)

 

 

유심 개통시 신분증or신용카드or공인인증서가 있으면 되구,

휴대폰 번호를 바꿀 수도 있고 / 번호를 그대로 유지할 수도 있어요 !

 

홈페이지 direct.lghellovision.net/main.do

 

헬로모바일

LG U 공식 알뜰통신사, 헬로모바일, 반값요금제, 고품질 평생할인, 쓰던 폰과 번호 그대로, 간편 유심교체

direct.lghellovision.net

위 링크 들어가서, 상단바 '셀프개통'을 누르시면 된답니다. 

 

저는 편의점에서 구입했지만, 유심주문 후 배송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 

신청서를 간단히 작성하면 이렇게 5분만에 

헬로모바일 가입접수 문자가 온답니다 !

 

그리고 내가 쓰던 핸드폰에 

유심칩을 끼워서 쓰면 완성 !! 

 

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장점

내돈내산으로 한 알뜰모바일 유심칩!

 

장점은 크게 

 

1. 휴대폰 요금 크게 아낄 수 있음

2. 약정 걸 필요가 없음

 

이에요. 

 

하 그동안 KT의 노예로 약정을 얼마나 오래걸어서 사용했는지 ,,,^^;;

드디어 탈출이네요 

 

속도도 빠르고 , 요금도 저렴하고 

약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간편합니다 !

 

저 하고 나서, 친구. 가족한테도 모두 추천했어요

광고글같지만 💸내돈내산💸이라는 거 !

 

다들 핸드폰요금 아끼시고,

편하게 스마트폰 사용해요 👍

반응형

댓글